본문 바로가기

unsorteD

최근에 있었던 잡다한 일들

1. 정전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와 관련한 주제들을 엔하위키에서 뒤져보느라;;;
덕분에 최근 스갤의 떡밥을 조금은 알게 된 듯.

2. 무서운 꿈 꿨다
꿈에서
석사 디펜스랑
박사 프로포잘이
겹쳤어
당일인데도 ppt조차 없었지

3. 잉여들이 결집
평일인데도 새벽 두시는 기본으로 찍어주시는 잉여들이
다들 대학원을 가고 나서 잉여짓을 하는데-_-;;;

4. 카메라 고장?
사진 재생은 정상적으로 되는데
뭐 좀 찍어보자고 커버를 열면 렌즈가 나오다가 들어가버린다.
as를 받아야 할 것 같기는 한데 산지도 6년이 지나서 이거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