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뭔가 잊고 있는게 있지 않나

어거지로 drafT structurE의 초안을 완성하고 내려오는 길에
(아 물론 대차게 교정되겠지만)

뭔가를 잊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석사 입학때는 분명히 텝스 점수를 제출했던 것 같은데 말이다.
그런데 분명 그 때 낸 점수는 2년이 지난 것 같은데.



그래서 불안해하면서 안내문을 보았다.


그렇더라. 텝스 점수가 필요했다.

그리고 몇 줄 밑에 이런 문장이 있었다.
-본교에서 인정받은 성적은 유효기간 적용 없음 ㄳ


살았다. 논자시에서 인정받은 성적이 있다. 후-_-


혹시나 이게 점수 커트라인에 걸리는거 아닌가 해서 다시 살펴보았다.
자연과학대학 641점 이상....읭?



다시 보니 '뇌인지과학과'라고 적혀있다. 후-_-
나머지 자대는 저기 밑에 551점 이상이면 됩니다 ㄳ




아니다 여기까지 확인을 했지만 뭔가 더 잊은게 있는 것 같았다.

수학계획서.




아-_-


옛날에 이거 완성하는데 사흘은 걸린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