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충남대 갔다옴

수업은 뭐 그냥저냥 재밌었음
근데 교수님들 강의실력이 엄청나다-_-;
우리과에서는 이렇게 할 수 있는 분이 전혀 없다고 단언할 수 있음.
새벽같이 내려가서 전혀 졸지 않았다는 것이 그 증거라고 할 만하다.

내용이 뭐 그리 어렵지 않아서 그렇다고 판단할 수도 있겠지만
천문학 교양 수업이 호평을 받지 못하는 것을 보면 뻔하지 뭐-_-;

applicatioN을 다뤄줬으면 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가려운데를 시원하게 긁어주지는 못했다만

BayesiaN은 컨셉이 재밌네?



뭐가 교수님들 얼굴이 어디서 많이 보던 것 같다 했더니
베이지안 강의하신 이석훈 교수님은 진외할아버지 닮았고 목소리도 그랬다.
그리고 류동수 교수님. 뭔가 얼굴이 익숙하다 했더니
영우형 닮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