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종환이형 결혼식

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부도 안우는데 신랑이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
31-1. 그래서 이게 적어도 5년은 써먹을 거리가 될 것임ㅋㅋㅋ

91. 피로연 빕스는 처음이네요. 이것도 나름 괜춘할지도?

24. 그런데 오늘 안 거지만, 형수님 집안이 무려 쓰리스타-ㅅ-!

87. 잘 사는 집은 이렇구나 하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던 결혼식.

74. 화환이 아주 그냥 엄청났다. 국방부장관, 국정원 원장, GS건설 대우건설 SK건설 한화건설 SK에너지 산업은행 국민은행 전경련 재향군인회 삼성물산, 그리고 염정아-_-!

75. 다음 결혼식은 10월 말에 진아, 11월 말에 베비형. 추석때 정장 집에 가져가서 놔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