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이시구로 선생님네 파티 요약

제목이 약간 이상하기는 하지만;;;

술.
시작은 아사히 수퍼드라이. 깔끔했다.
다음 코스는 와인이었는데, 이선생님이 와인에 조예가 있는듯?
주레비랑 준한이가 들고온 레드와인과 쌤이 가지고 있던 화이트와인을 마셨는데
다들 좋았다.
사실 난 와인의 열린 맛을 그리 즐기지 않는 편이라-_-;
그래서 천천히 마시는거라고 하시긴 했으나 난 별로 개의치 않았다.

특히 인상깊은 것은 일본소주였는데
가고시마쪽의 것으로, 흑설탕으로 만든 거라고 했다.
원체 종류가 많아서 특정할 수는 없지만, 아마미에서 만든 것 같다.

어쨌든 이렇게 다양하게 섞어 마셔서-_-;
집에 와서 고생 좀 했다.


스이키.
4살짜리 남자애라 한창 뛰어놀때다.
가면라이더에 심취해 있고.
아. 애가 자꾸 '코딱지'거리는데
그동안 이쌤과 유카코 사모님은 이게 뭔 뜻인지 몰랐더랬다.
이번 파티에서 해ㅋ결ㅋ


음식.
특히 가라아케.
티님은 이런거 안해주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표박사님은 로리지온
지범이는 이상하니까 쌤 조심하세요 하지만 홍규형보다는 훨씬 나음
필요한 덕질 품목이 있으면 일본갈때 부탁하라 하심 근데 그만한 덕력은 없으니ㅋ
우쌤이 AGN뒷풀이를 굉장히 좋아하셨다는데
교수라고 너무 딱딱하게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셨던거같고(우쌤이나 이쌤이나)

에 뭐 이정도로 하자;;;;
오타쿠 강제인증은 별로 중요하지 않으니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