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바쁠때 꼭 사건이 터지는 법

내가 살다살다 칠레 그룹을 찾아다닐줄은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러피안 파워메탈 하는 애들이 칠레에도 하나가 있었다.
deltA라고 하는데, 이름이 너무 평범해서 검색하기도 힘들고
지식의 보고라는 위키피디아에도 관련정보가 없다.

어쩌다보니 곡 이름, 그룹 이름, 앨범 이름을 거쳐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최근 신보까지 찾아냈다.
2008년에 만든 그룹 같고, 현재 2번째 앨범이 나와 있는 상태.
검색 중에 곡들을 들어보게 되었는데 대체적으로 괜찮더라?
당장 아마존 가서 위시리스트에 올려두고
고민에 빠졌다.


토빵꺼 어차피 셀러가 대답도 없는데 110불로 구매해버리고
이거 오더를 할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