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상태 악화 - 해결

컴터가 뻗었다.
롬 부팅 자체가 안되는 상황이다.

나름 돈 들여서 하드 바꾸고 안정화 시켰다고 생각했더니
갑자기 다운되길래-_-
뭔가 싶어서 리부팅 했더니 이젠 롬 부팅도 안된다.
그냥 열 좀 받았나보다 싶어서 버려두고
책(1) 좀 읽다가
아그리콜라 1인플(2) 하고 41점 받으면서 절망하다가-_-
충분한 시간을 두고 다시 시도했는데도 계속 그모양이라.

컴터가게에 본체 들고가서
이참에 전원 문제랑 싹 체크를 받아볼까 싶었는데
일요일이라고 문을 안 열었다-_-;;;;


일단은 그래픽카드가 의심스럽다.
학교에서 뽑아들고가서 집에서 테스트를 좀 해봐야겠는데
만약 진짜 그런거라면 그나마 다행인거고
기판 길이 좀 짧은걸로 하나 또 사면 되니까;;;돈은 계속 나가지만.
보드나 CPU가 문제라면 사실 더욱 문제가 복잡해진다.

어쨌거나 이때까지는 교체한 부품을 저렴하게 배급하는 식으로 처리해 왔는데
이제는 그냥 버려야 한다는게 문제다.
윈저 3800이나 거기에 쓰던 보드를 요즘 받아갈 사람은 없잖아-_-




(1) 책 제목은 '메이지유신 - 현대 일본의 출발점'이다. 중요한 것은 저자다.
저자 이름이 장인성(isjang at snu.ac.k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그리콜라 1인플은 50점을 넘겨야됩니다. 저거 어케 넘겨-_-;;;




야이 도대체 뭐가 문제야
vga뽑았다 끼웠다 몇번 하고 먼지 털더니 복구됨
근데 처음 부팅 될때는 dvi 2번째 포트가 인식이 안되는지 모니터 하나를 못잡더니
또 반복작업 하니까 이제는 정상 인식
하여튼 내 이 9600gt는 처음부터 2포트쪽이 영 불안했고 마음에 안들었는데
요즘은 거기다 크기도 커서 영 마음에 또 안들었는데
이런 사고도 쳐주고 아주그냥-_-

hd5750쪽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 앙탈부리는 9600gt를 어찌하면 좋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