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sorteD

소소한 메모

9. 지옥절단기 토큰 구매.
오버사이즈라 간지는 남. 문제는 카드값은 2$, 배송비는 6$.
그렇다고 다른거 묶어서 사자니 그 셀러가 맛있어보이는 적당한 가격대의 물건이 없었음.
리로이 프로모라던가-_- 썬더퓨리 프로모가 있었지만-_-;;
생각보다 썬더퓨리 프로모는 싼편임. 대략 15~20선에서 살 수 있을 듯.

8. 문명의 손짓
아. 아직은 중력적으로 속박되어있지 않습니다.
스팀 홈피 갔다가 탈ㅋ출ㅋ
근데 바바예투 듣고 있으면 빠져들게 됨;;;


영어 자막 있는 버전도 있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Tmut6FBx4xk


7. 스2 캠페인도 하나 진행.

6. 과연 [임]은 본선으로 갈 수 있을 것인가-ㅅ-!
또 투돈과 벼는 과연?
무려 장재호도 떨어진 본선무대의 벽.

5. 연구비로 컴터 부품을 살 수 있을라나.
그래픽카드 소리가 심해져서 바꾸고 싶은데
항상 연구비로 컴터 전체를 사곤 했으니까 어떨지 모르겠다.
딴건 쓸 만 해서 별로 손대고 싶지 않고.
하긴 4년 정도를 썼으니 많이도 썼다.

4. 한국사 3급 문제지를 한번 슬쩍 봤는데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관식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
200자 내외로 서술하는 것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음, 갑자기 생각난건데
탁이 10배의 수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아무래도 현물은 아닌 것 같고 콜 포지션으로 처묵처묵한게 아닐까.
주가 2000 찍을즈음 해서 풋을 잡아볼까 싶기는 한데
그 전에 그동네 분석법이나 이래저래 공부도 좀 필요하고
또 그 전에 계좌랑 CMA도 뚫어야하는데-_-

2. 숙제가 먼저인가 리뷰 준비가 먼저인가.

1. 서경원 교수님은 내 발표자료를 어떤 수업에 쓰시려고 가져간걸까 ㄷㄷ

0. 딱 10개 채우고 끝낼 수 있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