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tcG

7/11, POO seasoN5 boosteR drafT

별 생각 없다가 즐창이 가자고 했고
트레이드 물품도 있었기에 그냥 생각없이 갔다.

그런데 참가인원이 무려 25명을 넘어섰다?
작년 815 이후로 이 정도의 사람이 몰린것은 처음 보는 일이었다.
물어봤더니 카드매니아 직원분들이 단체로
교육받으러 오셨다 하더라.

어쨌든 그걸 제외하고서라도 14명이었나?
평소 컨스 토너를 생각하면 놀랄만한 규모였다.
4개 포드가 돌아갔는데, 사실 이 정도 되면
주요 경쟁자, 또는 위협자는 한 포드에 하나 정도밖에 없게 된다.

그런데 왜 내가 있는 포드엔 종선님이랑 창운님이 걸렸지?-_-
즐창놈은 혼자서 독식하던데-_-;;;

그래서 2승1패. 종선님의 사기덱에 졌다.-_-;;
포드 2위하기는 했지만, 뭔가 사기덱에 처발린 느낌이 좀;;;;
반격 프로모는 다시 한 번 물 건너갔고. 그래서 다음주 컨스를
무리해서라도 나가서 노려볼까 말까, 싶다.


그리고 내셔널 이야기를 다시 한 번 듣게 되었는데
아직 정확한 날짜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8월 중으로 조정되었다 하고, 프리릴리즈는 그 다음이라 한다.
월드 챔피언쉽 일정때문에 그렇다는데, POO결산을 내셔널로 짓게 되었다.
그러면 한 한달 정도 남았으니 뭔가 연습을 해야할텐데
아. 뭘로하나_-;;